내용보기
Home > 금아그룹소식
메일
제 목  금아여행 포항시 모범납세기업 표창 수여
작성자 금아여행 날짜 2022-11-11 오전 10:37:46 조회 754
첨부파일


  

금아여행 모범 납세 기업 선정

포항시는 22일 올해 모범납세기업으로 포항세명기독병원, (주)금아여행, 신일인텍(주) 3개 업체를 선정하고 지정패와 표창을 수여했다.


이들 기업은 지난 한 해 동안 지방세 세무조사를 실시한 247개 법인 중에서 성실납세,납세실적 등 세수지표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실천에 대한 고용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선정됐다.

선정된 기업에는 3년간 지방세 세무조사유예, 상부기관 표창대상 우선 추천, 중소기업운전자금 지원 우대 혜택을 갖게 된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이날 포항세명기독병원에 직접 방문해 지정패와 표창을 수여했다.

이 시장은 “시민과 지역기업이 낸 세금이 다시 기업과 사회에 유익하게 쓰일 수 있도록 민생경제 활성화, 기업경쟁력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며 “미래신성장 동력이 될 고부가가치 제품 개발에 힘쓰는 여러분의 노고가 미래 산업을 선도해 나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금아여행은 시외버스 여객운송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여 포항을 중심으로 울산,부산, 경남방면, 구미, 울진, 동해, 강릉, 속초터미널 등으로 운행 중이다. 여객자동차운송사업과 관련된 회사 운영 노하우로 현재 포항 죽장면 교통오지지역의 대중교통노선과 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해 경제성, 효율성, 편리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신개념 교통운영체계인 수용응답형(DRT)차량과 도심지선 두 노선의 마을버스(용흥1번, 창포1번) 운행으로 대중교통 소외지역에 대한 이동권 확보와 교통불편해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출처 : 대경일보(https://www.dkilbo.com) 


내용읽고 한마디

이전글 (주)금아텔레콤 KT 고객본부 우수상 수상